동대문구, 2013 세계거리춤축제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 2013 세계거리춤축제 개최
  • 유원상 기자
  • 승인 2013.10.0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유원상 기자] 동대문구는 12일과 13일 이틀간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장한평역~장안동사거리)에서‘제2회 세계거리춤축제’를 개최한다.

세계거리춤축제 추진위원회와 동대문문화원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시와 동대문구,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라틴댄스 ▲스윙댄스 ▲한국무용 등 세계 각국의 춤과 클럽 DJ 댄스 페스티벌 및 댄스스포츠 파티 등 다양한 공연이 선보여 질 예정이다.

▲ 동대문구는 12일과 13일 이틀간 동대문구 장한로(장한평역~장안동사거리)에서‘제2회 세계거리춤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제1회 세계거리춤축제 모습.

또한 춤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자유로운 무대공연과 아마추어 댄서를 위한 경연대회 등의 참여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세계거리춤축제 추진위원회 관계자는“지난해 강남스타일 말춤 패러디 댄스 경연대회를 통해 시민 3만명이 세계신기록에 도전한데에 이어 올해에는 DJ. DOC와 함께하는 대규모 댄스 플래시몹이 예정되어 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축제기간동안 장안동거리에는 ▲중소기업 제품 판매전 ▲동대문구 자매도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동대문보건소의 건강관리 체험행사 ▲세계 먹거리체험 등의 체험부스를 운영해 축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이번 축제를 통해 구민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지역경제 또한 활성화 되길 바란다.”며“세계거리춤축제가 동대문구를 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세계거리춤축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추진위원회(2242-9898)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