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도시주방, 입점 브랜드 친환경 다회용기 서비스 활성화 지원
상태바
바로고 도시주방, 입점 브랜드 친환경 다회용기 서비스 활성화 지원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2.08.2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주방, 밀집·잇그린과 MOU 체결
(왼쪽부터)송석민‧황인번 밀집 공동 대표, 이준형 잇그린 대표. 사진=바로고 제공
(왼쪽부터)송석민‧황인번 밀집 공동 대표, 이준형 잇그린 대표. 사진=바로고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바로고는 푸드 콘텐츠 플랫폼&스토어 밀집스테이션을 운영하는 밀집, 제로 웨이스트 서비스 스타트업 잇그린과 ‘다회용기 서비스 활성화 및 식사 구독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주방 플랫폼 ‘도시주방’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잇그린, 밀집 등 파트너사와 외식업계 내 다회용기 서비스를 활성화해 제로 웨이스트 문화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도시주방 내 입점한 밀집스테이션에 잇그린의 다회용기 서비스 사용을 지원한다. 도시주방은 지난해 9월 다회용기 서비스 전문 기업 ‘잇그린’과 MOU를 맺고 사업 협력을 지속 확대해오고 있다.

밀집과 잇그린은 도시주방 역삼점에서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회용기 서비스 활성화 및 효율성 증대를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다회용 포장재 개발 및 관련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공동 연구에 나설 예정이다.

류재민 바로고 사업개발그룹 이사는 “도시주방은 입점 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을 모색하고 있다”며 “친환경 서비스를 도입하고자 하는 상점을 적극 지원해 제로 웨이스트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