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TEM] 보이스캐디 ‘L6’ 레이저 거리측정기
상태바
[HOT ITEM] 보이스캐디 ‘L6’ 레이저 거리측정기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2.08.12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캐디 L6 거리측정기. 사진=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L6 거리측정기. 사진= 보이스캐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보이스캐디가 OLED를 탑재한 보급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L6’를 이달 16일 정식 출시한다.

L6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L시리즈 제품들이 가진 성능에 OLED를 더해 시인성을 확보했다는 점이다. 레드 컬러인 OLED를 사용, 야간 라운드나 햇빛이 강한 주간 라운드에서 사용 시 배경 색상과 명확히 구분되기 때문에 측정값을 쉽고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L6에서는 L시리즈 최초로 핀 트레이서™ 기능과 스팟 측정 기능을 탑재했다. 핀트레이서™ 기능은 핀 주변을 스캔할 때 측정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핀을 인식하는 기능이다. 손떨림 혹은 핀 뒤에 존재하는 장애물로 인해 핀 주위의 나무 혹은 다른 물체가 인식되더라도 더 가까운 핀을 인식한다. 스팟 측정 기능을 통해 0.1초대로 거리를 안내한다.

L6는 견고한 바디와 강력한 내구성,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화된 그립감을 동시에 담았다. 강한 바디와 강력한 내구성을 통해 외부 충격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 안전 등급 CLASS 1M을 취득, 인체에 무해함과 안전성도 입증했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보이스캐디 L시리즈는 파워풀한 측정성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10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다”라며 “특히 금번 출시되는 L6는 OLED와 함께 정확하고 빠른 측정이 가능한 핀트레이서, 스팟 측정 기능까지 탑재했다. 이에,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L시리즈 제품 중 가장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