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인천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583가구 분양
상태바
호반건설, 인천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583가구 분양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08.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은 인천 영종국제도시 내 A56블록에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를 이달 분양 예정이다. 사진=호반건설 제공.

[매일일보 최지혜 기자] 호반건설은 인천 영종국제도시 내 A56블록에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를 분양한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1층 8개 동으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74~101㎡ 아파트 583가구가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는 송도국제도시·청라국제도시와 함께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으로 지정됐다. 또 복합레저관광도시로 육성하기 위한 영종복합리조트사업과 미단시티 조성사업 등을 비롯해 인천국제공항 개발사업, 제3연륙교 건설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단지 인근에 운서초등학교, 영종중·고등학교가 있고, 인천국제고, 인천과학고, 하늘고 등의 교육시설도 있다. 단지 주변에 상업시설 및 공공청사가 조성될 예정이며 백운산과 다양한 근린공원, 해변을 따라 조성된 공원이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연습장, 키즈클럽,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 센터 등이 마련될 계획이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는 실거주 의무가 없으며 전매제한은 3년이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일대(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또는 테크노파크역 인근)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담당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