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캘러웨이골프 ‘한정판’ 로그 ST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상태바
[HOT GEAR] 캘러웨이골프 ‘한정판’ 로그 ST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2.08.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그 ST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사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로그 ST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사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로그 ST 컬러 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로그 ST 컬러 드라이버는 로그 ST 맥스 남성용과 여성용, 로그 ST 맥스 LS 컬러 드라이버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드라이버의 솔, 메달 리온(두 군데), 스피드 카트리지, 크라운의 총 5군데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컬러를 그린, 블루, 블랙, 실버 총 4가지로, 여성용은 레드, 핑크 2가지로 선보여 골퍼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성능은 기존 로그 ST 드라이버와 같다.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 A.I 플래시 페이스 등 기술이 집약돼 전례 없는 관용성과 볼 스피드를 자랑한다. 가장 큰 특징은 낮고 깊은 위치에 배치한 11g의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다. 페이스 중심을 벗어난 곳에 볼이 맞아도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높은 관용성을 제공해주는 동력이다.

티타늄 유니바디(일체형) 구조도 눈에 띈다. 이 구조는 무게중심을 낮추고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이와 함께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을 크라운과 솔에 적용함으로써 무게를 낮췄고, 여분의 무게를 재배치해 관용성도 극대화했다.

로그 ST 맥스 LS는 더 강한 탄도와 낮은 스핀, 높은 MOI를 특징으로 하는 중, 상급자용 드라이버이다. 로그 ST 에 비해 스트레이트한 구질과 더 많은 컨트롤, 더 낮은 스핀을 제공해준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로그 ST 컬러 드라이버는 젊은 골퍼들의 감각과 니즈에 맞춰 설계한 것으로, 퍼포먼스와 트렌디함을 모두 겸비했다”며 “필드에서 뛰어난 경기력은 물론, 나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