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의회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상태바
칠곡군의회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2.07.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복지위원회·산업건설위원회, 사업추진 현황 점검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남계지 수변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남계지 수변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칠곡군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오종열)와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이상승)는 지역 내 다양한 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시간을 가졌다.

제9대 의회 개원 이후 처음 실시된 이번 현장방문에서 행정복지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7월 25일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남계지 수변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둘러보았으며. 7월 26일에는 석적읍 장난감 도서관, 한티억새마을, 칠곡공예테마공원, 석적국민체육센터, 북삼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하여 관계자들에게 사업의 진행 상황을 묻고 주민 복지 향상 및 칠곡군 관광 자원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 오토캠핑장을 방문하고 있다.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 오토캠핑장을 방문하고 있다.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도 7월 26일 칠곡군 영상정보 통합관제센터와 칠곡보 물놀이장, 오토캠핑장, 동명 가산산성임도, 금화자연휴양림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주민과 외부 이용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사업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관리해줄 것을 요구했다.

오종열, 이상승 두 상임위원장은 “전임 군수부터 시작된 계속 사업이 많은 만큼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의회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지속해서 펼쳐 군민들에게 제9대 의회와 현 집행부가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