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지의 좌충우돌 여행 시작 '동고동락2' 29일 첫 방송
상태바
디케이지의 좌충우돌 여행 시작 '동고동락2' 29일 첫 방송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7.2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디케이지 리얼리티 '동고동락2' 7월 29일 첫 방송.  출처=DKZ ‘동고동락2’ 티저 영상 캡처.
그룹 디케이지 리얼리티 '동고동락2' 7월 29일 첫 방송. 출처=DKZ ‘동고동락2’ 티저 영상 캡처.

그룹 DKZ(디케이지)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동고동락2'이 첫방송을 앞두고 멤버들의 다채로운 케미가 담긴 좌충우돌 1박 2일 여행을 예고했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 2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KZ의 동고동락2'(이하 '동고동락2')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일 년 만에 돌아온 '동고동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DKZ는 기상 미션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멤버들의 주체할 수 없는 텐션과 소년미 가득한 매력까지 가득 담겨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DKZ는 '동고동락2'를 통해 특별한 추억은 물론 꽉 찬 1박 2일 여행 이야기를 예고한 가운데 '동고동락2'는 무대 위 화려한 DKZ에서 잠시 벗어나 평범한 20대 소년들의 청춘을 담아낸 자체 제작 리얼리티로,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부터 케미와 팀워크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동고동락2' 뿐만 아니라 최근 바쁜 일상에 힐링을 선사할 멤버들의 청량한 순간들이 담긴 여름 키트와 포토북 'PAUSE'(퓨즈)까지 준비 중인 DKZ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DKZ의 동고동락2'는 7월 29일 밤 9시 DKZ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화요일 밤 9시에는 유튜브 채널 '위드뮤'를 통해 비하인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