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WWF에 기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WWF에 기부 이벤트 진행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2.07.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맑은 바다를 만들기 위한 플라스틱 감축 활동 지원비로 활용될 계획
라인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과 세계자연기금(WWF)이 자연보전 기금 조성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과 세계자연기금(WWF)이 자연보전 기금 조성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WWF는 1961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비영리 자연보전기관으로 지속가능한 지구에서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는 미래를 만들고자 자연과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을 기념해 WWF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들과 함께 모금한 최대 3000만원의 기부금은 더욱 맑은 바다를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는 WWF 플라스틱 감축 활동 지원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지난 12일부터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 및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두 번의 비공개테스트(CBT)와 얼리 억세스를 진행하면서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올해 3분기, 모바일(AOS, iOS)과 PC(FLOOR)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