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진정령' 방영 3주년 맞이 콘서트 DVD 발매
상태바
메이크스타, '진정령' 방영 3주년 맞이 콘서트 DVD 발매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7.0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령' 콘서트 DVD 예약 판매. 제공=메이크스타.
'진정령' 콘서트 DVD 예약 판매. 제공=메이크스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중국 드라마 '진정령'과 손잡고 방영 3주년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27일부터 '진정령'의 콘서트 DVD 예약 판매를 오픈했다.

'진정령' 콘서트 DVD에는 태국 콘서트와 난징 콘서트 현장 영상을 포함해,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와 대본 리딩, 현장 리허설 등이 담긴 미공개 특전 영상 등 총 약 5시간에 달하는 분량의 콘텐츠가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또 콘서트 현장과 백스테이지 등 배우들의 모습을 포착한 미니 포토북, 랜덤 포토카드, 포스트카드 세트, 스페셜 티켓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특히 리미티드 버전 DVD에는 QR코드를 통해 미공개 드라마 비하인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콜렉션 카드와 아코디언 포스트카드, 랜덤 키링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꾸려져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진정령'은 지난 2019년 여름 중국 드라마계에 한 획을 그은 샤오잔과 왕이보 주연의 무협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중국 특색의 고풍스러운 OST가 호평을 받았고, 이어 '진정령'은 드라마 분위기를 살려 주인공들의 희로애락을 최대한 살린 콘서트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 글로벌 팬들에게 K팝,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