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메뉴‧RMR 동일 구성…3대 인기 메뉴 활용 신제품 출시
[매일일보 김민주 기자] CJ푸드빌은 올 상반기(1월~6월) 빕스의 RMR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배 이상 성장했다고 5일 밝혔다.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빕스의 매장 및 RMR 매출은 모두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매장에서 경험한 기대 수요가 RMR로 옮겨가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빕스는 이에 착안해 신메뉴 개발 단계부터 매장과 RMR로 동일하게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을 염두에 두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가 슈바인학센이다. 고객들이 슈바인학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에 선 출시하고 곧이어 RMR로도 출시했다.
하반기에도 RMR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최근엔 3대 인기 메뉴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빕스 단호박 찹 스테이크’, ‘빕스 소고기 쌀국수’, ‘빕스 바비큐 포크 라이스’ 등이다. 빕스 바비큐 포크 라이스는 폭립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니 맛이 우수하다는 고객평에 착안해 개발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의 RMR은 매장과 시너지를 내 성장 가능성이 무한하다”며 “RMR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품질 경쟁력을 강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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