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편의점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삼성카드, 편의점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06.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30일까지 편의점 이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단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 한해서 진행한다. 우선 GS25를 방문해 ‘나만의냉장고'앱 내 할인 QR코드를 제시하고 ‘카페25 아이스 아메리카노(큰컵)’ 행사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0% 현장 할인해준다.

또 세븐일레븐에서 맥주 행사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10% 현장할인이 적용된다. 비빔면·짜장라면 행사상품 구매 시에는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24와 미니스톱에서 빵이나 맥주를 구매하면 10%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삼성카드는 디지털 명세서를 새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컨, 제습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우편 명세서 이용 회원이 오는 다음달 29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디지털 명세서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에어컨, 제습기, GS25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 가능한 디지털 명세서의 종류는 △카카오톡 명세서 △삼성카드 앱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 △종이그대로 모바일명세서 △이메일 명세서 등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