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대명정 "경기동부권 제224회 남, 녀 친선 궁도대회" 개최
상태바
여주시 대명정 "경기동부권 제224회 남, 녀 친선 궁도대회" 개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2.06.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 궁도협회와 대명정 주최로 궁도인 150여명 참석한 가운데 개최
동부권 남, 녀 궁도인들이 과녘을 향해 활을 내고 있다. 김동환 기자 
25일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대명정 활터 과녘위로 무지개가 뜨고 있다. <사진=대명정 제공>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경기동부권 남, 여 궁도 친선대회가 26일 여주시 대명정에서 동부권 12개정 궁도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26일 여주시궁도협회와 대명정에 따르면 이번 제224회 남, 여 동부권 궁도 친선대회는 여주시궁도협회(협회장 김광영)와 대명정(사두 이상완)의 주최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자,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김규창 경기도의원, 진선화 여주시의원 당선자, 곽호영 가남읍장, 정종구 여주시궁도협회 고문등이 참석했다.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자는 축사를 통해 "여주시 궁도인들의 기력향상과 정진을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12개정 사두대회에서 이상완 대명정 사두가 활을 내고 있다. ⓒ경기동부권취재본부 김동환 기자
 12개정 사두대회에서 이상완 대명정 사두가 활을 내고 있다. ⓒ경기동부권취재본부 김동환 기자

이상완 대명정 사두는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제224회 경기 동부권 남여 궁도 친선대회장인 대명정을 찾아주신 내외 귀빈과 12개정 사우님들께 감사하다"며 "코로나19 상황속에서 나누지 못했던 궁도인들의 정을 나눔과 동시에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시고 좋은 추억만드는 행복한날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상완 대명정 사두는 200만원의 찬조금과 500만원 상당의 여주시 꿀고구마 170박스를 마련, 대회를 참가한 모든 궁도인들에게 기부했다  

한편 경기동부권 12개정은 대명정(이상완) 청심정(사두 이수현), 가야정(사두 최원집) 금당정(사두 차재원) 대룡정(사두 이세채) 오갑정(사두 탁홍식) 천양정(사두 윤종권) 흥인정(경기선) 양강정(박광현) 양평정(사두 차윤경) 설봉정(한성근) 수양정(이종무) 등이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