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코, 서초 엠코타운 분양
상태바
현대엠코, 서초 엠코타운 분양
  • 성현 기자
  • 승인 2013.08.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계천·구룡산 인접…자연친화적 아파트

▲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 조감도/사진=현대엠코 제공
[매일일보 성현 기자] 현대엠코는 서울 서초구 신원동에 들어서는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를 분양 중이다.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는 지하 1층, 최대 9층 9개동, 256가구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 별로 84㎡는 127가구, 101㎡는 66가구, 114㎡는 63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면서도 청계산 바로 앞에 위치해 입지와 자연 환경이 탁월하다. 인접한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세 정거장에 도착한다.

또 헌릉로를 통해 강남대로와 경부고속도로 양재IC, 분당 내곡간 고속도로 내곡IC를 이용할 수 있다. 강남순환도로와 내곡지구를 잇는 헌릉로 연결도로도 가깝다.

청계산과 구룡산, 인릉산 등 유명한 산들이 감싸고 있으며 바로 앞 생태하천으로 조성 예정인 실개천이 흐른다.

고층 일변도인 강남에서 저층형 설계를 통한 저밀도 동간 배치로 주변 산세와 일체감을 갖는 전원형 단지 구성도 특징이다. 용적률은 129.1%로 다른 단지보다 가구당 대지 지분이 월등하다.

전 세대가 남향(남서∼남동)으로 배치되고, 3개의 방과 1개의 거실이 모두 전면(남향)을 향하는 4베이(Bay)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된다.

층간소음 완충재를 법적기준(20㎜)보다 10㎜ 두꺼운 30㎜ 수준으로 늘려 아래층에 전달되는 소음을 최소화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독서실과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자들의 교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종로학평 온라인 교육서비스 1년 무료 제공과 온라인·모바일 이용이 가능한 전자책 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