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엿보다’ 사진공모전 개최
상태바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엿보다’ 사진공모전 개최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1.11.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사회복지 활동을 사진 속에’
세종사이버대 전경. 사진=세종사이버대 제공.
세종사이버대 전경. 사진=세종사이버대 제공.

[매일일보 최재원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엿보다’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출품 사진을 직접 촬영 혹은 저작권을 소지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내용은 봉사활동, 사회복지서비스 제공 등 사회복지실천현장의 현재 생생한 모습을 담은 사진작품이면 된다.

추후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는 우수 작품들을 대상으로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엿보다’ 온라인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며 사회복지학부 홈페이지, SNS 등에 게시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사회복지학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사진 참가신청서 등을 응모자명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파일은 JPG 이미지 파일로 가로 3000픽셀 이상, 1인당 최대 5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며,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 및 합성사진은 출품이 불가하다.

결과발표는 다음달 15일에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5명에게도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순민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학과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학생이나 일반인들의 봉사활동, 사회복지서비스 등 사회복지실천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표현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래 사회에서 사회복지가 어떤 역할을 하며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자원봉사 및 사회복지실천이 사진을 통해 담기고 오래도록 기억될 나눔의 시간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