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핑,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 진행
상태바
골프존 골핑,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10.1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핑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유통
골핑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유통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핑이 10월 13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1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핑의 블랙골프데이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13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용품 DAY’는 △풋조이 퓨리 보아 골프화 △캐디톡미니미 거리측정기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3 골프에디션 티타늄 △보이스캐디 EL1 레이저 거리측정기 △나이키 에어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아디다스 파워랩 보아 골프화 등을 판매한다.

14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DAY’의 경우, △브리지스톤 V300 6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SIM MAX 시리즈 △캘러웨이 매버릭 시리즈 △오딧세이 EXO 퍼터 △미즈노 JPX900 아이언세트 등 인기 클럽 제품들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안영준 골프존유통 온라인 사업부장은 “골프 스포츠의 대중화에 걸맞게 골핑에서 보다 다양한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벌써 6번째 블랙골프데이를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