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캐스터,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와 MOU 체결
상태바
이슈캐스터,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와 MOU 체결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1.10.0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회원사들 성장 로드맵 구상 및 코스닥 상장까지 목표 달성 지원
이슈캐스터와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의 코스닥 상장 컨설팅 및 솔루션 업무 제휴 협약. 사진=이슈캐스터 제공.
이슈캐스터와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의 코스닥 상장 컨설팅 및 솔루션 업무 제휴 협약. 사진=이슈캐스터 제공.

[매일일보 최재원 기자] 홍보·유통 전문 기업 이슈캐스터가 지난 7일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와 중소기업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코스닥 상장 컨설팅 및 솔루션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의 중소기업 회원사들이 성장 로드맵을 구상하고 코스닥 상장까지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에 목적이 있으며, 이슈캐스터는 19년 동안의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 성장과 관련된 토탈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는 국내 중소기업들이 성장과 생존 과정에서 겪게 되는 경영 현안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창업과 성장, 투자 유치 등의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번 이슈캐스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코스닥 상장을 희망하는 기업들이 재무적, 법무적, 행정적으로 겪게 될 이슈에 대해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실시간 협업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는 1사 1코치 매칭 방식으로 경영자 코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영자 코치는 통찰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현안을 구체화하고, 성장 대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영자 코치는 중소기업의 홍보와 유통, 코스닥 상장 로드맵에 대해서 경영자와 직접 논의할 수 있게 됐다.

이슈캐스터는 약 1500개의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제공해왔으며, 홍보와 유통에 강점이 있는 기업이다. 국내 정부부처 및 대기업 등이 활용하고 있는 복지몰의 종합 밴더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복지몰 입점대행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