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스마트구몬 챌린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구몬학습, ‘스마트구몬 챌린지’ 이벤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9.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구몬학습이 내달 17일까지 ‘스마트구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구몬 챌린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누구든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를 담은 영상을 통해 스마트구몬과 함께 공부하면 실력과 자신감이 자란다는 메시지를 전파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미스트롯2에서 트로트 공주로 화제가 된 임서원이 출연한 영상들은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에서 현재 기준으로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챌린지 영상에 나온 춤을 따라 추거나, 챌린지 게시물을 공유하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다. 영상에 소개된 춤을 따라 추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일리 커피 머신(3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7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게시물 공유 이벤트다. 챌린지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다시 게재하는 ‘리그램 챌린지’와 ‘리포스팅 챌린지’로 진행된다.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정해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구몬은 구몬 학습지에 주관식 및 서술형 문제풀이 분석 AI기술을 접목한 에듀테크 학습지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학습 분석과 개인별 분석 결과에 따른 구몬교사의 1대1 코칭, AI를 활용한 학습시스템이 특징이다. 9월 한달 간 스마트구몬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1000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