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한식 알리기 이벤트 미국서 진행
상태바
비비고, 한식 알리기 이벤트 미국서 진행
  • 김형석 기자
  • 승인 2013.08.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 스타 ‘싸이’ 활용한 캠페인 성공적

▲ CJ푸드빌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싸이고비비고’ 셰프인 히카르도 카푸치가 지난 1일(현지시간) CBS의 LA지역 방송국 KCAL9의 뉴스 프로그램에서 ‘불고기 비빔밥’ 요리를 시연하고 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매일일보 김형석 기자] CJ푸드빌 한식 전문 브랜드 비비고는 ‘싸이고비비고’ 글로벌 캠페인으로 선정된 히카르도 카푸치 셰프가 미국에서 시식 행사를 벌이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히카르도는 21일 싸이의 미국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직접 요리한 삼계탕을 선보이고 직접 만든 ‘갈비 플레이트’는 비비고 LA 웨스트우드점에서 ‘싸이 셰프 메뉴’로 시범 출시 후 큰 인기를 얻어 정식 메뉴로 출시됐다.

또한 히카르도는 1일(현지시간) CBS의 LA지역 방송국 KCAL9의 뉴스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해 불고기 굽는 법과 ‘불고기 비빔밥’ 만드는 법을 시연했다.

이 밖에도 히카르도는 오는 11일 미국 NBC방송의 남부 캘리포니아 주 전역에 방송되는 뉴스에도 출연해 비비고의 대표 메뉴들을 시연하며 ‘싸이고비비고’ 캠페인과 한식에 대해 홍보할 계획이다.

비비고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이 유튜브·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해외 유력 매체 등 다양한 채널에 노출돼 한식과 비비고를 전세계에 성공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