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구독형 영아 두뇌발달놀이 ‘베베북클럽’ 출시​
상태바
​웅진씽크빅, 구독형 영아 두뇌발달놀이 ‘베베북클럽’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8.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웅진씽크빅이 영아 두뇌발달놀이 구독서비스 ‘베베북클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베베북클럽은 생후 6개월부터 24개월까지의 영아를 위한 구독형 두뇌발달놀이 프로그램이다. 영아 발달단계에 따라 12스텝으로 설계했다. 매월 구독 시 11명의 국내 영아발달분야 교수 및 놀이전문가가 엄선한 그림책 2권, 놀잇감 1종, 놀이교재 1권, 놀이키트 2종으로 구성된 베베북클럽 키트가 매월 자택으로 정기 배송된다.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제공한다. 베베북클럽을 구매하면 웅진씽크빅 라운지 앱에서 아기 개월 수에 맞는 놀이키트 활용영상부터 영아발달에 도움이 되는 육아정보와 영상, 음원 큐레이션까지 즐길 수 있다.

배우 소이현과 함께한 베베북클럽 광고 영상도 유튜브에 공개했다. ‘놀이도 구독하는 시대’를 컨셉으로 한 이 광고는 자녀와 놀아주기 막막한 상황, 해주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상황 속에서 소이현이 ‘베베북클럽’을 솔루션으로 소개하고 발달단계에 맞는 교구로 육아 고민을 해결하는 모습을 담았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베베북클럽은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엄선한 놀이 콘텐츠로 구성돼 영아시기 뇌와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며 “정기구독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에서 자녀와 놀이를 통한 육아를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