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리프팅집중센터 ‘아이디올’ 개소…“전문적 솔루션 제공”
상태바
아이디병원, 리프팅집중센터 ‘아이디올’ 개소…“전문적 솔루션 제공”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8.0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원 12층 전체 리뉴얼…성형외과 전문의로만 구성
빅데이터 통해 연령, 성별, 부위 등 시·수술 세분화
시니어 전문 엔터테이먼트 제이액터스 모델들(아이디올 브랜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아이디병원 제공
시니어 전문 엔터테이먼트 제이액터스 모델들(아이디올 브랜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아이디병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아이디병원이 리프팅집중센터 ‘아이디올’을 개소하고 안티에이징 전문성 고도화에 나선다. 안티에이징을 위해 리프팅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의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3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아이디올은 아이디병원을 뜻하는 아이디와 올림(리프팅) 시·수술의 합성어로 올림 집중 리프팅센터를 표방하고 있다. 아이디병원은 아이디올 개소를 위해 본원 12층 전체를 재단장했다. 의료진은 장우석 원장, 권주용 원장, 서영태 원장, 이지혁 원장, 김성연 원장 등 리프팅 시·수술에 특화된 성형외과 전문의로만 배치했다. 

리프팅은 상처 교정, 기능 장애 회복, 외모 개선 등을 전문적으로 치유하는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시·수술을 받아야 근본적인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이디올 리프팅집중센터는 △미니리프팅 △최소절개 스마스리프팅 △레이저 리프팅 △동안지방이식 △이마거상술 △실리프팅 △전체 안면거상 등 연령대와 부위에 따라 수술법을 세분화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이고 개인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미니리프팅은 직장인을 위해 고안된 수술 방법이다. 헤어라인 안쪽 약 2cm 내외만 최소 절개해 2~3포인트의 근막과 늘어진 피부를 당겨준다. 절개 범위가 작아 노출 흉터가 없고 주름 개선 및 처진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간편한 리프팅 수술이다.

아이디올은 17년 간 아이디병원이 축적한 빅데이터를 통해 연령과 성별, 부위 등에 따라 세분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질 높은 의료 서비스가 기대된다.

실제로 아이디병원은 리프팅 부문에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4년 누적 국내 최다 수술 의료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2021 국가브랜드 대상’에서도 미용 성형 병원으로는 유일하게 ‘리프팅’ 분야에서 이름을 올렸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성형외과 방문이 낯설지 않은 1980년대 이후 출생자가 본격적으로 마흔에 접어들면서 안면거상이나 리프팅 시·수술 등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도 함께 성장하는 추세”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아이디병원은 병원급 의료기관으로 체계적인 관리와 믿을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프팅집중센터 아이디올을 개소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