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이용권 공연
상태바
청송군,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이용권 공연
  • 정재우 기자
  • 승인 2013.07.2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경상북도 문화이용권 지역주관처(이하 경북문화이용권)는 오는 23일 오전 11시 안덕면사무소 2층에서 ‘문화가 쉬어가는 정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공연을 실시할 계획이다.

경북문화이용권에서 지원하는 ‘문화가 쉬어가는 정자’는 재가방문서비스중 하나로 신체적 어려움으로 인해 이동이 불편해 문화카드 사용과 공연관람에 어려움을 느끼는 노인, 장애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대상자가 거주하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공연을 해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청송군 안덕면사무소에서 실시될 공연은 지역에서 보기 힘든 세계문화예술테마를 소재로 한 공연으로 공연의 내용은 중국 변검공연, 마술공연, 전통가요 공연, 스페인 플라멩코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제공하여 문화생활 향유가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문화생활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문화가 쉬어가는 정자’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이 많은 문화소외 지역 소규모마을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신청서식은 경북문화이용권 카페(http://cafe.naver.com/2011gbart)를 참조하면 된다. 그 외에 경북문화이용권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신청문의나 기타 자세한 문의는 경북문화이용권 사무국(054-931-5346)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메일(9315348@naver.com)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