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DB생명은 세무사·회계사 및 CEO를 대상으로 한 기업고객 관리 및 경영자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TAXAR(TAX Accountant, oRganiaztion)’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앱은 세무사·회계사와 기업고객간 유기적이고 밀접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된 전문 솔루션이다. 세무사·회계사는 ‘TAXAR’ 모바일 앱을 통해 보유 기업고객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각종 기업 분석/진단 보고서가 생성돼 고객에게 이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아울러 보고서 분석을 통해 고객의 세무재무적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과 이와 연계된 보험 컨설팅을 지원도 가능하다. 이밖에 필요 시 KDB생명의 전문 에이전트를 1:1로 매칭해 기업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등, 기업고객에게 차별화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의 제고와 신규 마케팅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TAXAR’ 모바일 앱은 종합적인 진단이 필요한 기업 컨설팅 현장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기업고객은 비용부담 없이 실시간으로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CEO 고객은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이 적용된 재무제표 기반의 경영현황 진단보고서와 의사 결정 지원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세무재무적 경영자문 또한 제공받을 수 있다. ‘TAXAR’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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