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블리처스(BLITZERS) 데뷔 앨범 'CHECK-IN' 쇼케이스 포토타임
상태바
[영상M] 블리처스(BLITZERS) 데뷔 앨범 'CHECK-IN' 쇼케이스 포토타임
  • 강연우 PD
  • 승인 2021.05.1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5월 12일 첫 번째 EP앨범 'CHECK-IN(체크-인)' 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블리처스는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로 이뤄진 7인그룹으로 그룹명은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이번 앨범 'CHECK-IN'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블리처스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입니다. 

타이틀곡 'Breathe Again'은 브레이크 기반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가 힘을 더해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했습니다. 10~20대에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감정을 전합니다. 

이 외에도 'CHECK-IN'에는 멤버 진화가 직접 가사를 쓰고 메이킹한 랩 벌스가 인상적인 수록곡 'Blitz(블리츠)',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Check-In', '선선한 바람과 파란 하늘처럼 너를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Ocean Blue(오션블루)', 꿈속에서나마 늘 새롭고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Dream Pilot(드림파일럿)', 우조 서클로 함께했던 친구들과의 시간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다시 더 좋은 곳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 '도화지(Drawing Paper)'까지 총 6개의 다양한 곡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정식 데뷔 전부터 SNS 팔로워 수 40만 명을 기록한 블리처스는 이날 오후 6시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개최한 온라인 데뷔 쇼케이스 또한 동시 접속자 수가 50만 명에 육박하며 글로벌이 주목하는 신인의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