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777 더블혜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야놀자, ‘777 더블혜택 프로모션’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5.13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전 예약 시 7% 할인 쿠폰 지급…투숙 완료 후 결제액 7% 리워드 추가 제공
사진=야놀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야놀자는 ‘777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777 프로모션은 예약기간(7일 전), 할인 쿠폰(7%), 여행 후 리워드(7%)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를 이용일 7일 전 예약하면 7%(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쿠폰은 국내 호텔, 펜션 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을 적용해 예약한 숙소를 7월 말까지 투숙하면 결제 금액 7%(최대 1만원)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봄철 야외활동 수요에 맞춰 ‘봄 인기 놀거리’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테마파크,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요트 투어 등 야외형 액티비티 20개를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크루즈, 패밀리보트 등 야놀자가 추천하는 이색 놀거리 상품 예약 시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봄철 안전한 여가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인기 숙소와 야외형 액티비티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