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정식 데뷔' 블리처스 수록곡 '블리츠' 쇼케이스 무대 (진화 포커스)
상태바
[영상M] '정식 데뷔' 블리처스 수록곡 '블리츠' 쇼케이스 무대 (진화 포커스)
  • 강연우 PD
  • 승인 2021.05.12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12일(오늘) 오후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수록곡  'Blitz(블리츠)'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CHECK-IN'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블리처스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입니다. 

타이틀곡 'Breathe Again'은 브레이크 기반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가 힘을 더해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했습니다. 10~20대에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감정을 전합니다. 

이 외에도 'CHECK-IN'에는 멤버 진화가 직접 가사를 쓰고 메이킹한 랩 벌스가 인상적인 수록곡 'Blitz(블리츠)',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Check-In', '선선한 바람과 파란 하늘처럼 너를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Ocean Blue(오션블루)', 꿈속에서나마 늘 새롭고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Dream Pilot(드림파일럿)', 우조 서클로 함께했던 친구들과의 시간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다시 더 좋은 곳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 '도화지(Drawing Paper)'까지 총 6개의 다양한 곡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의 첫 번째 EP 'CHECK-IN'은 5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