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최지혜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11일 중국 상해 주메이라 히말라야 호텔(JUMEIRAH HIMALAYAS HOTEL)에서 신제품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론칭쇼에서는 AGE 20’s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Beyond Your AGE’를 주제로 신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를 소개하고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가 제품을 시연했다.
특히 AGE 20’s의 현지 모델인 인기 남성 배우 ‘장빈빈(张彬彬)’과 중국 유통 관계자 등 총 500여명이 참석했다. 또 론칭쇼에 참석하지 못한 중국 소비자 등을 위해 오프라인 론칭쇼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 송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 파운데이션은 AGE 20’s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TM'을 담은 리얼 에센스를 최대 75% 함유했다.
이 제품은 티몰에서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 기간 동안 3년 연속 BB크림 부문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20’s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발판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이번 론칭쇼 개최와 같이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에서 한층 더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