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서울본부 천안5락실, 5,000만원 후원금 전달
상태바
인셀덤 서울본부 천안5락실, 5,000만원 후원금 전달
  • 조남상 기자
  • 승인 2021.05.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내 소외아동 및 취약계층 등 복지증진을 위해

[매일일보 조남상 기자] 인셀덤 서울본부(수석대표 김기춘, 대표 최배견)가 지난 10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후원금 5,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인셀덤 서울본부 천안5락실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인셀덤 서울본부 천안5락실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인셀덤 서울본부는 천안시 불당동에 320평 중부지방 최대 규모로 천안5락실을 오픈했으며, 오픈기념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인셀덤, 보타랩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설명들을 수 있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과 홍성지역 노인복지 및 청소년 장학금 후원 등 한 해에도 약 7억 원 상당을 기부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천안시 내 소외아동 및 취약계층 등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기춘 수석대표는 “서울 본부 식구들이 천안5락실 오픈을 축하하며 화환 대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후원금을 보내주셨다”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돼 소중히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배견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서울본부 식구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희망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행복한 세상을 위해 여러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갑쇠 이사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인셀덤 서울본부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귀한 후원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천안 조남상기자/cooki79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