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SK아트리움, 오는 29일 대공연장에서 ‘쇼그맨2’ 공연
상태바
수원SK아트리움, 오는 29일 대공연장에서 ‘쇼그맨2’ 공연
  • 강세근 기자
  • 승인 2021.05.0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돌아온 웃기는 다섯 남자들의 빵빵 터지는 개그쇼 열려
‘쇼그맨2’ 포스터 (제공=수원문화재단)
‘쇼그맨2’ 포스터 (제공=수원문화재단)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수원SK아트리움에 2018년 12월 연말 특별공연 당시 객석점유율 97.3%의 큰 호응을 받았던 ‘쇼그맨’이 3년 만에 돌아왔다.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29일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쇼그맨2’를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한 웃음 폭탄을 장착한 ‘쇼그맨2’는 김원효, 김재욱, 박성호, 정범균, 이종훈 인기 개그맨 다섯 남자의 개성과 끼가 넘쳐나는 5인 5색 종합 퍼포먼스 쇼이다. 출연자 5인의 노래와 춤, 연기, 마술, 개그 등 무대 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레이저쇼가 함께 더해져 그 화려함을 더한다. 

또한, 쇼그맨2를 예매한 관람객 50명을 대상으로‘쇼그맨2 미리보기쇼’를 진행한다. 수원SK아트리움 스테이지 투어의 일환으로 기획한‘쇼그맨2 미리보기쇼’는 본 공연 시작 1시간 전에 출연자 정범균의 사회로 진행하며 공연 에피소드와 공연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Q&A 형식으로 풀어볼 예정이다. 

출연진과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쇼그맨2’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통해 우리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보길 기대한다. 티켓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화려한 연출과 강력한 웃음으로 다시 돌아온 ‘쇼그맨2’는 남녀노소를 불문, 누구나 웃고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공연으로 관람객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