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5월 5M 안에 붙여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골프존, 5월 5M 안에 붙여라!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5.0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5월 5M 안에 붙여라!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
골프존, 5월 5M 안에 붙여라!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근두근 선물상자 EVENT! 5월 5M 안에 붙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총 20개의 이벤트CC(△360도 CC △골프존카운티 무주 △더 플레이어스 GC, △더골프클럽, △동원썬밸리 CC △떼제베 CC 등) 후반 마지막 파3, 1개 홀에서 공을 5m 이내 붙이면 된다.

경품은 주차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에 한해 랜덤으로 지급된다. 지급 방법의 경우, 실물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택배 발송되며, 편의점 교환권, 모바일 이용권, 플러스아이템 등의 상품은 즉시 제공된다.

이외 함께 이벤트CC 마지막 파3 1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존파크 이용권도 100%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개인 인스타그램에 골프존파크에서 가족들과 라운드 후 촬영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가족과함께 #골프존파크)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CJ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분들과 즐거운 라운드도 즐기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골프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과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