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H&M 멤버십 회원 위한 제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H&M 멤버십 회원 위한 제휴 이벤트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4.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 멤버십 회원 대상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6종 및 전품목 10% 할인쿠폰 증정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브링(BRing)’.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브링(BRing)’이 글로벌 패션브랜드 ‘H&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브링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H&M 멤버십 회원이 브링의 공식 온라인몰인 ‘브링몰’에 가입하면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6종과 전품목에 적용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H&M 홈페이지 또는 앱의 ‘내 계정’ 페이지에 게시돼 있는 브링 제휴 내용을 통해 무료 체험 및 10% 할인 쿠폰 코드를 확인한 후 브링몰에 가입하고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6종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았다.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진 저칼로리 제품으로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에너지, 바이탈 등 3가지 기능성 콘셉트로 구성됐다. 스낵 및 그래놀라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 단백질을 충전하며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 브링의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는 비건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안전성은 물론 영양 또한 풍부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친환경 사업을 통한 ’지속가능성’이라는 공통된 지향점을 가지고 있는 H&M과 브링이 함께 하는 제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브링’의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께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링의 다양한 자연주의 헬스케어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인 ‘브링몰’ 또는 유명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링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