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23일 'water color' 영어 버전 전 세계 동시 공개
상태바
마마무 휘인, 23일 'water color' 영어 버전 전 세계 동시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4.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RBW.
사진 제공=RBW.

그룹 마마무(MAMAMOO) 휘인의 솔로곡 '워터 컬러'(water color)의 영어 버전 음원이 공개됐다.

휘인의 솔로 데뷔 첫 미니앨범 '레드'(Redd)의 타이틀곡 'water color'(English Ver.)이 23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당초 휘인은 'Redd' 발표 당시 'water color (English Ver.)'은 피지컬 앨범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소식을 알렸다.

이는 휘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버전의 곡이자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water color (English Ver.)'은 같은 멜로디의 곡이지만 영어로 해석되어 또 다른 음악을 듣는 재미가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water color'는 New jack swing(뉴 잭 스윙)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 위,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1년 7개월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로 컴백한 휘인은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 본인이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쳐 ‘휘인色’으로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휘인의 'water color (English Ver.)'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