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 빗썸 거래소 BTC 마켓 상장
상태바
의료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 빗썸 거래소 BTC 마켓 상장
  • 황인욱 기자
  • 승인 2021.04.22 16:1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블럭
사진=미스블럭

[매일일보 황인욱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MISBLOC)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상장 및 거래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오전 빗썸 코리아는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 빗썸 카페를 통해 미스블럭(MSB)의 BTC 마켓 상장을 발표했다. MSB 토큰 지갑 오픈 일정은 금일 오전 11시 50분 부터이다.

빗썸은 MSB 토큰의 신규 상장을 기념해 총 4천만원 규모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내 MSB 토큰 일 거래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총 6만 MSB 토큰을 차등 지급받는다.

미스블럭은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으로 환자, 병원, 정부 및 공공기관에게 검증된 의료 정보 제공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을 목표로 의료 서비스에 블록체인을 도입하여 환자 개인 정보의 안정성과, 병원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제공한다.

미스블럭의 MSB 토큰은 아나파톡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이더리움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아나파톡은 의료 데이터의 활용, 원격진료, 의료 정보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는 미스블럭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이다. 아나파톡을 통해 환자들은 실시간으로 병원 진료를 예약할 수 있으며, 아나파톡에서 제공하는 의료 정보 커뮤니티를 통해 병원 이용 후기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미스블럭 김도희 대표는 “빗썸 BTC 마켓에 미스블럭 MSB 토큰이 상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빠르게 변화해가는 의료시장에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금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일환 2021-04-23 16:15:33
이거 요즘 코인투기 편승해서, 앱하나 달랑 만들어 놓고....
치과 17개 입점시켜놓은것을 무슨 의료서비스 플랫폼이 어떻고 하는 설명으로 포장만 해놨네...
웃고 갑니다. 코인투기 하는 사람들 정신 좀 차려야 할듯요....

개시밝설거지코인 2021-04-22 16:25:45
조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