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 개최
상태바
ABL생명,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 개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4.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윤문도 FC실장, 이은경 팀 매니저, 시예저치앙 사장, 고은정 팀 매니저. 사진=ABL생명 제공.
(왼쪽부터) 윤문도 FC실장, 이은경 팀 매니저, 시예저치앙 사장, 고은정 팀 매니저. 사진=ABL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ABL생명은 지난 21일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연도평가 시상식은 ABL생명의 주력채널이자 전통 설계사 조직인 FC(Financial Consultant)채널이 한 해 영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보험영업인을 위해 마련하는 최대 행사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시스템으로 진행했다.

ABL생명은 FC 연도평가 제도를 정비하면서 작년부터 FC 영업 부문을 슈퍼스타, 스타, 에이스, 프로, 마스터, 리더와 같은 등급제로 새롭게 변경했다. FC 최고 자리인 슈퍼스타에는 고은정, 이은경 팀 매니저가 공동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은정 팀 매니저(충청지역단 청주지점)는 3년 연속 FC 연도평가 정상에 오른데 이어 첫 슈퍼스타에 등극했다.

몇 년 동안 꾸준하게 상위권 성적을 기록해온 이은경 팀 매니저(대경지역단 구미지점)는 작년 경북지역이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동분서주한 끝에 슈퍼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