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고창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 MOU 체결
상태바
NS홈쇼핑, 고창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 MOU 체결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4.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항목 대표 “농특산품 통합브랜드화, 판로개척 위한 고창군 열정 응원”
(가운데 우측부터)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 유기상 고창군 군수를 비롯한 참석자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가운데 우측부터)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 유기상 고창군 군수를 비롯한 참석자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21일 고창군농업기술센터에서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공동대표이사와 유기상 고창군수를 비롯한 양측 담당자가 참석했으며,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소규모 행사로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과 고창군은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홍보, △TV 홈쇼핑을 통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제철 농특산물의 공동 판로 지원, △NS몰에 '고창군 농특산물 브랜드관' 설치․운영, △여행상품, 농촌체험관광 등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협약하고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고창의 농수축산물은 어디에 내놓아도 맛과 품질에서 월등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최고의 프리미엄 농수축산물들을 선별하여 소비자로부터 당당히 평가받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복분자 민물장어구이’와 ‘황토 꿀고구마’ 등 고창의 농특산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한 경험이 있는 만큼,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고창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소개할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고창군의 비전인 ‘완성형 농생명식품산업 도시’에 맞춰 상품 발굴 및 홍보 채널 확대를 통해 고창군 농특산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크게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농특산품의 통합브랜드와 판로확대를 위한 고창군의 열정을 응원한다”며 “이번 협약이 지자체와 유통사의 상생협력 우수사례가 되도록 역량과 경험을 백분 활용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