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성료’
상태바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4.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건설 등에 포상 및 상패 지급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우측)와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최영복 올레건설 대표(좌측)가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우측)와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최영복 올레건설 대표(좌측)가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 20일 잠원동 소재 본사에서 시상식을 열고 2021년 우수 파트너사 51개사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매년 우수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시상식과 더불어 워크샵을 진행해왔다. 그러나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 19 확신 방지를 위해 워크샵은 열지 않고, 일부 파트너사만 참석해 상패와 포상금을 지급하는 시상식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파트너사 정기 평가를 통해 롯데건설은 올레건설을 비롯한 최우수 파트너사 5개사에 각 3000만원의 포상과 상패를 지급했다.

지난해에는 최우수 파트너사 3개사를 선정했지만 올해는 5개사로 늘렸다.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포상금 500만원도 신설해 지급했다. 더불어 15년 연속 우수파트너사로 선정된 4개의 파트너사에는 별도의 상패를 수여하는 등 파트너쉽 향상을 위해 포상제도를 확대했다.

또한, 이번 포상뿐 아니라 51개의 우수 파트너사에게는 기성금 100% 현금 지급, 계약 기회 확대 (입찰 기회 우선 부여), 계약이행 보증증권 면제 및 경감, 대여금 및 동반성장 펀드 등 자금 지원, 맞춤형 경영컨설팅 등의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 중”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