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홀' 김옥빈-이준혁-임원희, 캐릭터 포스터 공개…'강인한 생존 의지'
상태바
'다크홀' 김옥빈-이준혁-임원희, 캐릭터 포스터 공개…'강인한 생존 의지'
  • 강연우 PD
  • 승인 2021.04.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홀' 캐릭터 포스터. 사진 제공=OCN.
'다크홀' 캐릭터 포스터. 사진 제공=OCN.

'다크홀'이 강인한 생존자 김옥빈X이준혁X임원희의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OCN 새 오리지널 '다크홀'은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 그 사이에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변종인간 서바이벌 드라마다. 장르물 특화 배우 김옥빈, 이준혁 그리고 임원희는 변종인간이 출몰한 무지시(市)에서 살아남은 광수대 형사 '이화선', 렉카 기사 '유태한', 지구대 경장 '박순일' 역을 맡아 치열한 서바이벌을 펼칠 예정. 오늘(21일) 공개된 포스터는 이 세 인물의 강인한 생존 의지, 그리고 서바이벌 필살기를 담고 있다. 

먼저, 한눈에 봐도 강인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화선은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로 인해 아비규환이 된 무지시에서 연기를 마시고도 변하지 않은 유일한 생존자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해. 절대 혼자서는 안 가"라는 확고한 캐릭터 카피에서도 느껴지는 화선의 정신력이 '변종화'마저 이겨낸 것. 광수대 형사 동료들도 인정하는 자타공인 굳건한 정신력이 바로 그녀의 필살기다. 

유태한의 곧은 기운 역시 주목해야 한다.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는 강인한 생존자인 그는 "어떻게든 살리고 싶어. 단 한 사람이라도"라며 자신보다 남을 더 먼저 생각하는 정의감을 불태우고 있다. 그 투철한 정의감은 주위를 빼곡하게 에워싼 검은 연기를 통렬하게 뚫고 나올 정도다. 한 사람이라도 더 살리고자 하는 불굴의 의지와 불타는 정의감은 공포와 인간의 이기심으로 얼룩진 재난 상황에서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지구대 경장 박순일은 인간적인 면모가 다분한 현실적 조력자로 끝까지 '사람'으로 살아남고자 하는 치열한 사투에 들어선다. "환장하겠네. 연기 속에 뭐라도 있다는 거야”라는 캐릭터 카피에는 혼돈의 상황으로 인한 날 선 공포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렇게 지극히 '사람다운' 그는 지역사정에 밝은 경찰로서 변종인간이 활개하는 무지시에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태한에게 화선 다음으로 가장 큰 도움을 주는 조력자가 될 인물이기도 하다.

제작진은, "혼돈의 재난 상황에서 살아남은 세 명의 생존자, 화선, 태한, 순일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라며 "사위를 막고 있는 검은 연기를 뚫어낼 정도로 막강한 이들의 의지와 선의로 그려낼 생존기, 다가오는 4월 30일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크홀'은 영화 '더 폰'을 통해 충격과 반전으로 가득 찬 추격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준 김봉주 감독이 연출을 맡고, '구해줘1', '타인은 지옥이다'로 간담이 서늘한 서스펜스를 선사한 정이도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다크홀'은 기존 토일 편성에서 금토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4월 30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며, tvN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