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SC제일은행, 비대면 혜택 담은 카드 출시
상태바
삼성카드-SC제일은행, 비대면 혜택 담은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4.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삼성카드는 SC제일은행과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 총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쇼핑이나 정기 구독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 △커피 △편의점 △통신 업종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업종별로 월 최대 1만2000원, 월 통합 3만원까지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넷플릭스와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OTT 및 스트리밍 서비스와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정기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5% 할인을 월 통합 최대 5000원까지 해준다.

이 밖에 직구를 포함한 해외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는 주유 할인과 함께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배달앱, 온라인쇼핑몰 등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주유소에서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리터당 최대 120원의 할인을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생활요금 자동납부 대상 업종은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렌탈비 등이 있다.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이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9900원이다. SC제일은행 영업점 및 디지털 채널(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