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초대형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TV광고 공개
상태바
넷마블, 초대형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TV광고 공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1.04.2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하면 이마젠 ‘우왕’, ‘우다닥 모자’, 이모티콘 증정
넷마블은 출시 예정인 초대형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출시 예정인 초대형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넷마블은 출시 예정인 초대형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제2의나라>로 떠난다'는 콘셉트로, 공항 데스크에서 <제2의 나라> 티켓을 요청하는 승객들 때문에 당황해하는 항공사 직원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았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로의 여행'이라는 다양한 광고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TV 광고외에도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캐릭터들이 평화롭게 쉬고 있는 모습을 담은 초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wall에 설치해 이목을 끌고 있다.

6월 출시하는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은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작품으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모바일 게임으로 펼쳐진다.

현재 <제2의 나라> 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모두에게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미션을 달성하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우다닥 모자', ‘코스튬 뽑기권(10장)’을 증정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