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본격 분양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본격 분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4.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모종지구 중심 입지…교육·생활 인프라 풍부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석경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석경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의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아산 모종지구 중심 입지로 교육 및 생활환경이 잘 갖춰졌다. 단지 옆에 신리초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등이 가깝다.

지하철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온천대로 등도 인근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단지 내부는 판상형 및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동간 거리를 최대한 넓혀 단지 쾌적성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강화했다.

가구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조명 및 난방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주차관제, 무인택배, 원격검침 등도 가능하다.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현관 클린&케어존도 설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가 높은 아산모종1지구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단지로 부동산 비규제지역인 데다 선호도 높은 4Bay 판상형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전 방문 예약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