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월드잉글리쉬, 유진과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상태바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유진과 함께 새로운 광고 선보여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4.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세부터 초등까지 프로그램 하나로 해결
사진=디즈니월드잉글리쉬 제공
사진=디즈니월드잉글리쉬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는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활약한 배우 유진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미국의 저명한 언어학자들의 교육 철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된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어교재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0세영어에서 초등영어까지 제품 하나로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친숙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학습 교구와 교육용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즐기며, 아이 스스로 영어의 규칙을 발견할 수 있다.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중언어 발달 홈스쿨링 프로그램 디즈니월드잉글리쉬는 현재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등 다양한 국가에서 1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우 유진은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된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실제 두 딸 아이를 가진 엄마의 모습으로 비춰졌다. 

월드패밀리잉글리쉬코리아 전략마케팅팀은 “평소 유진이 가진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두 딸아이의 엄마로서 보여주는 교육에 대한 열정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영유아 영어교육프로그램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