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라임클럽’ 광고 누적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상태바
KB증권, ‘프라임클럽’ 광고 누적 조회수 1000만뷰 돌파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1.04.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KB증권은 공식 유튜브 계정 ‘M-able TV’에서 프라임 클럽(Prime Club)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소정의 구독료(월 1만원)를 내고 자사 MTS M-able(마블)에서 실시간 증권방송, 장중 투자정보,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 PB와의 맞춤형 1대 1 종목 상담 등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홍보 영상은 밥이나 빵과 같이 끼니에 주로 먹는 음식 주식(主食)과 주식회사의 유가증권 주식(株式)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주식으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만든 투자 정보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영상은 업로드 1개월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 ‘숟가락만 얹으라는 거군요’, ‘광고보다가 급 배고파짐’, ‘잘 차려진 밥상이라면 숟가락이라도 얹어야지요’,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초보 개인 투자자들이 검증된 투자 정보와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