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의 꿈을 실현하는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상태바
김포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의 꿈을 실현하는 통진청소년문화의집
  • 하수봉 기자
  • 승인 2021.04.1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물과산소_농업회사법인 업무협약 체결 -
김포시 통진청소년문화의 집은 지역사회 농업회사법인 ㈜물과산소와 업무 협약식을 최결했다.
김포시 통진청소년문화의 집은 지역사회 농업회사법인 ㈜물과산소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매일일보 하수봉 기자] (재)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에서 운영하는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은「지역사회와 함께 꿈을 실현하는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이라는 슬로건을 선정하고, ㈜물과산소_농업회사법인(하성면 소재)과 청소년 사업 및 지역사회 건전한 나눔 실천 등 사업 활성화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은 김포북부권에 위치하고 있어, 도‧농복합도시 특색을 살린 특화사업 개발 및 참여를 통한 청소년의 균등 성장 실천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는 것.

이에,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은 저탄소 농업기술을 적용한 유기농 인증 받은 친환경농산물 사업을 추진하는 ㈜ 물과산소_농업회사법인(하성면 소재)과 연계하여 청소년에게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한 저탄소 농산물과 지구온난화 개선 및 환경보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통진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자연친화 교육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돕고자 지속적인 교육을 연계 운영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