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지원청 “2021 학교폭력예방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실시”
상태바
완도교육지원청 “2021 학교폭력예방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실시”
  • 윤성수 기자
  • 승인 2021.04.13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

[매일일보 윤성수 기자]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서장필)은 13일 오전 7시 50분부터 완도여자중학교 정문에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단체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안전하고 평화로운 학교 구현을 위해 완도군청, 완도경찰서, 완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완도여자중학교 교직원 및 학생회 등 유관기관 단체 40여 명이 완도여자중학교에서 등교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홍보물 배부 등 학교폭력예방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완도여자중학교 학생회장 황00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러 친구들에게 학교폭력의 유해성을 널리 알리고 학교폭력이 발생하거나 목격했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 학생자치회 차원에서 폭력 없는 즐겁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완도여중 교감은 “완도교육지원청에서 여러 유관기관과 함께 방문해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이 얼마나 위험한지 예방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려줌으로써 학생들이 스스로 행복한 학교 조성을 위해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완도교육지원청 서장필 교육장은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지역사회 공동체로서 유관기관이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초.중.고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사진=완도교육지원청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 학폭캠페인
사진=완도교육지원청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 학폭캠페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