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페이북’에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 탑재
상태바
BC카드, ‘페이북’에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 탑재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4.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제공.
사진=BC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BC카드는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에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신청 서비스인 ‘추천카드’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페이북 금융 내 ‘카드’에서는 정기 결제, 생활(마트, 통신비 등), 온라인 쇼핑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UNTACT(우리카드) △데일리위드, 일상의기쁨(IBK기업은행) △ZZIN카드(수협은행)를 신청 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BC카드 발급사 인기 카드를 페이북에서 몇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BC카드는 발급 가능 카드를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추천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의정석 UNTACT를 발급받은 고객은 6개월간 매월 2만5000원 이상 사용하면 매월 2만5000원씩 총 1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상의기쁨과 데일리위드 카드는 다음달 10일까지 10만원 결제 시 5만원, ZZIN카드는 7월 10일까지 4만원 이용 시 4만원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페이북 추천카드를 모두 발급받은 고객이라면 총 24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단, 카드 신청 후 페이북 내 해당 추천카드 페이지에서 ‘지원금 신청 응모’를 완료해야 하며 카드 발급 직전 6개월 내 해당 카드사의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최초 1회 제공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