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6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6기 참가자 모집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1.04.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까지 모집…게임에 관심과 역량 보유한 청소년 대상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6기 참가 청소년을 12일부터 5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제공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6기 참가 청소년을 12일부터 5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6기 참가 청소년을 12일부터 5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지원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을 대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게임아카데미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등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만 13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본인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 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심층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6월부터 약 8개월 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들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 참가 학생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게임경진대회 및 전시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 및 공개하고 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올해 게임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규모 행사 및 단체 수업은 온라인으로 대체 진행 예정이며, 학생들의 소양 함양 및 역량 신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미래의 게임 인재를 향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