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드라이버 사용률 1위 올라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드라이버 사용률 1위 올라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4.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사용률 37.5%, 6년 연속 1위
캘러웨이골프가 KLPGA 투어 개막전 6년 연속 드라이버 사용률 1위에 올랐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KLPGA 투어 개막전 6년 연속 드라이버 사용률 1위에 올랐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드라이버 사용률 1위를 달성했다. 이로써 캘러웨이골프는 KLPGA 투어 개막전 드라이버 사용률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는 KLPGA 투어 개막전이 열린 제주 롯데스카이힐 컨트리클럽에서 국내 투어 공식 기록업체 씨앤피에스(CNPS)가 참가선수 12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캘러웨이골프 드라이버 사용률은 37.5%를 기록했다.

특히 캘러웨이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선수 중 약 80%가 2021년형 에픽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형 에픽은 최근 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한국·한국계 선수들을 우승으로 이끈 드라이버로, 2년 전 캘러웨이골프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A.I 설계 드라이버 에픽의 후속작이다.

캘러웨이골프는 드라이버뿐 아니라 페어웨이 우드(38.81%), 하이브리드(33.93%), 아이언(32.5%), 오디세이 퍼터(44.17%) 사용률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아이언과 퍼터는 10년 연속 사용률 1위에 올랐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KLPGA 국내 개막전에서 드라이버 사용률 6년 연속 1위의 대기록을 달성한 비결은 혁신적인 제품 생산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 선수들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과 세심한 관리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올 한해도 팀 캘러웨이 선수들이 펼치는 활약과 캘러웨이골프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