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BAE173 수록곡 'I Can't Sleep' 컴백 쇼케이스 (Stage Fix ver)
상태바
[영상M] BAE173 수록곡 'I Can't Sleep' 컴백 쇼케이스 (Stage Fix ver)
  • 강연우 PD
  • 승인 2021.04.08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오늘(8일) 오후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수록곡 'I Can't Sleep'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BAE173의 미니 앨범  'INTERSECTION : TRACE'는 데뷔 앨범인 'INTERSECTION : SPARK'(인터섹션 : 스파크)를 잇는 스토리로 BAE173 멤버들이 겪는 아픔과 성장기의 고통을 담은 앨범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몽환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사랑했다'를 포함해 강력한 흔적을 남길 것이라는 포부를 담은 '#Trace'(트레이스), '나'에게 아픔을 준 상대를 여전히 그리워하는 마을을 녹여낸 'I Can't Sleep'(아이 캔트 슬립), 사랑을 고백하는 설렘을 청량함과 순수한 마음을 담은 'Green Light'(그린 라이트) 등 총 5개의 곡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수록곡 '#Trace', 'I Can't Sleep', 'Green Light'에는 멤버 제이민, 남도현, 무진이 작사에 참여하여 어떤 이야기를 담았을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BAE173은 4월 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를 발매하며,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사랑했다' 방송 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