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해외여행 카드 이용하세요”
상태바
“여름 해외여행 카드 이용하세요”
  • 강미애 기자
  • 승인 2013.07.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강미애 기자]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용카드사들이 해외 여행객 확보를 위해 할인 또는 적립 등의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잘 활용하면 해외여행을 즐기면서도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오는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해외 가맹점에서 플래티늄샵, 더클래식 등 프리미엄 카드와 '몰테일신한SHINE카드'를 이용 시 5%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제휴해 발급하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신한카드'로 하나투어에서 결제하면 10%의 청구 할인 및 1000원당 20마일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최근 비씨카드는 국제카드수수료가 없는 글로벌카드에 주력하고 있다.

이 카드를 7월부터 9월 사이에 미국 본토 지역의 렌터카, 버거, 의류 등 3개 업종의 3대 유명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10%를 할인 청구를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연말까지 괌, 사이판, 하와이에서 글로벌카드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월 3만원 한도 내에서 10%를 할인 청구한다.

삼성카드는 다음달 2일까지 자사 여행사이트를 이용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최대 7% 를 30일까지 모두투어, 하나투어, 한진관광 등의 여행상품을 결제한 회원은 100만원당 최대 7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 삼성카드는 해외 체류 중 갑자기 몸이 아프거나 사고를 당하는 등 긴급한 도움이 필요할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에스트래블케어(S.Travel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지에서 상담원(☎02-3140-1727)에게 전화하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모두투어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 최대한도는 20만원 한도 내에서 상품가 100만원당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 카드사들도 해외 유명 관광지에서의 골프장 또는 호텔 등에서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처럼 각 카드사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자신의 해외여행 계획에 따라 카드와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 보면 적지 않은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카드사들은 말했다.

한편 최근 아시아나 항공 사고기 사건이 있었지만 이로 인해 카드사들의 해외여행 관련 마케팅에는 큰 변동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사고 후에도 해외 여행객이 크게 줄진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다 이미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관련 이벤트 공지가 6월부터 이뤄져 지금 와서 수정은 불가능하다고 카드업 관계자들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