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구, 4월 안양천사랑 가족건강 걷기행사 연다
상태바
서울 구로구, 4월 안양천사랑 가족건강 걷기행사 연다
  • 백중현 기자
  • 승인 2021.04.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앱 설치 후 이달 중 편한 시간에 참여하면 돼…이달 30일까지
 서울 구로구가 30일까지 제107회 안양천사랑 가족건강 걷기행사를 연다. 사진=구로구 제공
 서울 구로구가 30일까지 제107회 안양천사랑 가족건강 걷기행사를 연다. 사진=구로구 제공

[매일일보 백중현 기자] 서울 구로구가 30일까지 제107회 안양천사랑 가족건강 걷기행사를 연다.

행사는 ‘안양천사랑 건강걷기’ 전용앱을 설치한 주민이 각자 편한 시간에 안양천을 방문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용앱은 구글 Play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전용앱의 ‘걷기’ 메뉴에서 ‘걷기시작’ 버튼을 누르고 측정지점을 돌면 된다.

측정지점은 △A축구장 음수대 앞 △물놀이장 △오금교 밑 체육시설 △장미원 입구 △미세먼지 신호등 △생태초화원 출구 △파크골프장 입구 △농촌체험장 △애견공원 △족구장 △징검다리 앞 등 11곳이며, 이 중 7곳을 돌면 완주가 인증된다.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QR코드 인증’ 메뉴를 통해 각 지점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구로구는 완주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45명에게는 경품, 사진 공모전에 응모한 주민 중 5명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결과는 내달 12일 이후 구청 홈페이지 또는 전용앱의 ‘당첨’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구로구청 환경과 02-860-23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