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치매 어르신 지원 물품 전달
상태바
LG디스플레이, 치매 어르신 지원 물품 전달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1.04.07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으로 건강한 구미시 만들기
LG디스플레이는 7일 구미시에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치매 예방과 극복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LG디스플레이는 7일 구미시에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치매 예방과 극복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는 7일 구미시에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치매 예방 및 극복 지원 물품(5,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LG디스플레이의 ‘안전한 구미시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치매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고 치매 예방 및 인식 개선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치매가 있어도 안전하게 이웃과 더불어 살아 갈 수 있는 치매 친화적 도시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이로써 소외계층 치매 어르신을 대상으로 안전 용품(가스안전 차단기, 안전바 등)과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청소, 도배·장판 교체 등)를 제공하며, 건강 증진을 위한 간편식과 식사 배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6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치매 예방을 위한 비대면 인지 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치매 파트너 교육을 이수하여 치매 인식 개선 활동에 앞장 설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치매 극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거점 기업으로서 보다 안전한 구미시를 만드는 일에 도움이 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